중국어 교육 전문 중단기의 고급중국어 대표 이선아 강사가 2017년 통번역대학원 입시에서 한국외대/이대 합격률 1위와 2017년 경찰외사 합격률 전국 1위 기록을 세우고, 이를 기념하며 20%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중단기 이선아 강사는 중국어 통번역대학원 입시 분야에서 6년 연속 전국 최고 합격률과 최다 합격생 배출 기록을 갖고 있다. 이번 대학원 입시 결과, 2017년 한국외대/이대 통번역대학원 최다 합격생 배출 및 합격률 1위를 기록했으며 또한 2017년 경찰외사 최다 합격생 배출과 합격률 전국 1위까지 이뤄냈다.

중단기 강남학원은 오는 2월부터 이선아 강사의 통번역대학원 입시 전문 과정을 다양하게 운영한다. 통번역대학원에 새로 도전하는 학생들을 위한 ‘통대 밀착 care 시작반’, 2018년 합격을 위한 ‘외대/이대 밀착 care반’, 그리고 경찰외사 준비생들을 위한 ‘경찰 밀착 care 시작반’을 새로 개설했다.

또한 직장인들을 위한 직장인 통대반, 직장인 경찰외사반, 직장인 고급시사반을 운영 중이며, 주말 특별반도 운영중이다. 중단기는 합격생 최다 배출, 합격률 1위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3월에 중단기 강남학원에서 이선아 선생님 중국어 강좌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강남역 중국어학원 중단기의 2월 강좌 개강일은 오는 2월 1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중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중단기 강남학원에는 중국어 기초를 한 달 안에 완성할 수 있는 왕초보를 위한 ‘리얼종합반’, HSK 4급을 한 달 안에 완성하는 ‘HSK 리얼종합반’, HSK 급수별 보장반 등이 진행 중이며 HSK와 TSC를 함께 수강할 수 있는 취업성공 패키지도 운영 중이다. 또, 오는 3월에는 ITT 중국어 자격증 취득을 위한 새로운 강좌를 선보일 예정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