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를 오픈한 JTB교육그룹은 지난 1월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선정 기준은 품질·서비스, 부문별 선호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등이었다.

JTB교육그룹은 “공신력 있는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며, “요리학원수강료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분야별 모든 요리교육을 짜임새 있는 커리큘럼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요리 트렌드’의 본격화로 인해 취미요리학원이나 요리학원주말반을 검색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또한 강남요리학원, 국비지원요리학원, 한식요리학원, 바리스타학원 등의 검색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요리학원을 검색하는 목적도 세분화된 것이다.

또한 국내요리대회 및 국제요리대회 출전, 한식조리기능사, 일식조리기능사 등 각종 조리사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를 찾는 발길도 이어지고 있는 설명이다.

업체 측은 "JTB교육그룹에서 새롭게 오픈한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이런 수요에 발맞춰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바리스타자격증, 제과제빵자격증을 비롯한 각종 요리자격증은 물론 스페셜 쿠킹클래스, 요리고등학교 진학레슨, 각종 요리대회 준비를 위한 과정까지. 다채로운 과정을 운영하는 고급형 요리아카데미"라고 말했다.

설명에 따르면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강남 본원은 기존 요리학원 시스템을 벗어난 신개념 교육시스템과 멘토링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요리라는 광범위한 수업을 각자의 상황에 맞게 교육하고 있다. 또한 전문분야별로 최적화 된 교육환경을 운영하고 있다. 최단기 합격을 보장하는 자격증 전문과정, 국내·외 입시전형 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진학준비 및 1:1 개별맞춤 요리대회 시스템 등을 선보였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강남지점 오픈을 기점으로 2017년도 상반기에는 신촌지점, 부산지점을 개원할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인천, 대구 지역으로 점차 지점을 확장할 계획이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의 요리학원수강료 및 교육 커리큘럼 등의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