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전문교육그룹 펜타스 본원이 직영하는 재수종합기숙학원인 노블펜타스와 독학기숙학원인 셀탑펜타스가 2월 12일 재수정규반을 개강한다.

설명에 따르면 이과전문교육그룹 펜타스 본원(이하 펜타스)은 EBS 과탐 대표강사진이 설립하고 직접 수업하는 학원으로 2010년 개원이후 이과생들의 대입을 지원해온 이과전문 기숙학원이다.

펜타스에서 직영하는 기숙학원은 수업중심의 대입종합반인 노블펜타스와 자기주도학습과 인강 중심의 독학기숙학원인 셀탑펜타스로 나뉜다. 노블펜타스는 학생들의 수능성적을 토대로 수준별 반 구성을 하여 학생들이 목표로 하는 대학의 입시에 맞추어 수시와 정시를 수업과 컨설팅으로 준비한다. 노블펜타스의 특징은 전반 수학강사의 담임제와 과탐5학기제, 5담임제, 토요수학집중수업등으로 이과생들만을 위한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셀탑펜타스는 "독학위주로 학업 하는 학생들을 위한 펜타스의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은 자신의 성적에 맞게 주력과목과 취약과목을 선정하여 자기주도학습과 인강, 특정과목 특강등으로 자신의 학습스케줄을 컨설턴트와 상의하여 정하여 학습하게 된다"며 "독학기숙학원의 가장 큰 문제점은 취약과목에 대한 질의응답에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점인데, 펜타스는 종합반과 독학반을 한곳의 캠퍼스에서 진행함으로 학생들이 모르는 것이 생겼을 경우 종합반에서 강의하는 강사에서 바로 질문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펜타스기숙학원은 1인1독서실, 1인1PC의 인강실, 질의응답실, 그룹지도실등의 학습 환경과, 샤워실과 화장실이 완비된 2인1실 기숙사, 전문 영양사와 조리장이 상주하는 깨끗한 식당, 넓은 운동장 및 체육시설, 산책로등 학습에 방해되는 유해환경이 차단된 천혜환경의 캠퍼스를 갖췄다.

펜타스기숙학원은 11월부터 재수선행반 학생들이 공부중이며, 2월 12일 남학생만을 모집하여 운영되는 남학생전문캠퍼스인 광혜원 캠퍼스와 천혜환경을 가지고 있는 안면도 캠퍼스에서 재수정규반이 개강한다.

각 캠퍼스는 설 연휴 기간에도 정상운영하며 입학 전 미리 방문하여 캠퍼스를 둘러보고 원장과의 상세상담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펜타스기숙학원 홈페이지 및 입학상담전화를 통해서 예약 및 상담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