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수제화 쇼핑몰 안나홀릭은 2017 S/S 신상가죽 입고를 기념해 한정수량 핫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포인티드토 펌프스 가죽 한정수량 기간한정 특가 이벤트다. 이벤트에 적용되는 포인티드토의 스틸레토힐은 기본 디자인 베이직 슈즈로 매시즌 유행 없이 신기 좋으며 각선미를 살려주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가졌다.

또한 쿠션창을 추가해 지면에 닿는 충격을 완화하기 때문에 착용감이 편안하다. 이 밖에도 부츠, 미들힐 등 다양한 수제화 제품의 핫딜 이벤트가 진행한다.

안나홀릭은 여자수제화 자체제작브랜드 ‘글램라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라니아로즈 등을 포함한 다양한 슈즈 패션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유통비를 절감하고 소셜커머스 형태로 프로모션 진행한다. 또한 공동구매 시스템을 통해 품질대비 마진을 최소화 했으며 215사이즈에서 260사이즈까지 주문 가능하다.

수제화 커뮤니티 다음카페 안나홀릭에서는 진행 예정인 신상 제작과정을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s/s슈즈 트렌드, 수제화 가죽정보, 수제화 사이즈 측정법 및 슈즈 쇼핑팁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회원들이 추천하는 디자인으로도 제작해 자신만의 커스텀슈즈를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좋은 구두는 좋은 곳으로 데려가준다’ 속설도 있듯이 좋은 구두를 만들기 위해 디자인뿐만 아니라 건강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겉으로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까다롭게 제작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성화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