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토익을 독학으로 공부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출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강의를 수강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최신 노트북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설명에 따르면 강의는 학습자들이 자신의 수준에 따라 맞춤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해커스 신토익 스타트 리딩 무료강의(입문 레벨)’와 ‘해커스 신토익 리딩 무료강의(정규 레벨)’ 2가지로 나눠졌다. 두 강의 모두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 신토익 교재로 진행된다. 해커스 신토익 스타트 리딩은 2016년 03월 15일, 해커스 신토익 리딩은 2016년 03월 22일 교보문고 인터넷 일간베스트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바 있다. 업체측에 따르면 해커스 토익 리딩ㆍ스타트 리딩 무료강의는 총 누적 조회 수가 1,600만을 돌파한 바 있다. 이는 2008년부터 2017년까지 중복조회 포함한 통계다.

강의는 이상길ㆍ남강현 강사가 진행한다. 정규 레벨을 맡은 이상길 강사는 교재 전반에 걸친 해설을 제공하며, 실제 토익시험 빈출 유형을 다뤄준다. 입문 레벨을 맡은 남강현 강사는 초보자에 맞춘 설명과 예시를 통한 암기법 수업을 진행해 기초를 잡아준다.

수험생들의 학습 동기부여를 위한 ‘출첵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꾸준히 출석체크 하며 강의를 듣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LG PC그램(1명) ▲신토익 응시료 44,500원 전액지원(10명) ▲토익인강 50% 할인쿠폰(10명)을 증정한다. 출석일에 따라서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해커스인강 3만 원/2만 원 수강권’을 받을 수 있으며, 참여만 해도 ‘해커스인강 1만 원 수강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해커스토익 자유게시판에서는 토익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토익시험 전에는 최신 기출 예상문제인 ‘모의토익’을 풀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모의토익 문제를 풀어본 후에는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의 적중 예상특강으로 틀린 문제를 복습함으로써 효과적인 마무리 학습이 가능하다. 해당 콘텐츠는 해커스토익 모바일 어플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