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경매전문기업인 부자키주식회사 포인트옥션(대표 박준태)가 오는 2월 25일 부동산시장 동향 및 트렌드를 짚어볼 수 있는 ‘2017경향부동산페어’ 부동산세미나에서 경매강연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젊은부자의 부동산 경매재테크’, ‘자산을 블링블링 키우는 포인트경매’의 저자로 유명한 박준태 대표는 『부동산경매로 자산을 키워라.』라는 주제로 최근 부동산경매 동향과 부동산경매 재테크 전략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고자 한다.

더불어 포인트옥션은 ‘2017경향부동산페어’가 진행되는 오는 2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3층 그랜드볼룸에서 법원경매 무료 상담 전시부스도 진행한다. 전시부스를 통해 지역별․물건종류별 다양한 부동산경매물건에 대한 분야별 경매 전문가의 조언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종합경매솔루션 정회원 가입을 하는 분들에게는 포인트옥션 경매전문가들의 현장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자산을 블링블링 키우는 포인트경매’ 책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전국법원경매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포인트옥션 박준태 대표는 “이번 2017경향부동산페어 부동산 세미나 및 경매전문가 상담부스를 통해 법원경매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찾도록 돕고, 양방향 소통 할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 앞으로도 고객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도록 하겠다” 고 밝혔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