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결혼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추카웨딩은 ‘하이마트와 함께하는 추카 웨딩혼수박람회’를 오는 2월 25일와 26일 양일간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에서 개최한다.

설명에 따르면 예비신랑신부가 가장 궁금해 하는 2017년 최신 웨딩 트렌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으며, 지금까지 웨딩박람회에서 만날 수 없었던 특가패키지로 스드메, 허니문, 혼수가전을 한자리에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본 행사에서는 인기 업체로 구성된 스드메패키지를 95만원과 122만원, 140만원, 160만원으로 패키지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행사에서만 공개한다. 스드메 계약자 전원에게는 원본CD와 20R 액자, 부케세트(부케, 부토니아, 코사지6종)를 증정한다.

특히 스드메 계약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종합건강검진권(50만원상당), LG 울트라 HDTV 60”, SKT 빔프로젝터(40만원 상당), 한삼인 백세홍삼골드(20만원 상당), 테팔 믹서, 자이글 전기그릴을 추가 전원 증정한다.

웨딩박람회 참가 예약하면 결혼준비 필수북 2종(웨딩백과, 결혼준비체크리스트)을 선 우편발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행사장에서 방문 수령시 웨딩드레스북을 추가 증정한다. 방문고객에게는 슈가버블 주방세제 3종, 기능성 마스크팩을 전원 증정하며, 상담만 받아도 흑마늘 홍삼골드, 인기 연극 티켓 2매, 코리아나 화장품 럭키백을 추가 증정한다.

인기 허니문 지역인 카오락 185만원, 발리 186만원, 하와이 219만원, 칸쿤 299만원의 초특가 혜택과 여행컨셉별 1:1 맞춤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다. 상담만 받아도 쏠라C를 증정하며, 계약고객에게는 25인치 하드캐리어, 오션월드 입장권, 달러북 $30, 불가리 바디세트 등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허니문, 예물, 한복, 예복, 폐백, 혼수가전 등 옵션별 파격할인 및 계약 추가 경품혜택도 준비했다. 맞춤한복, 맞춤예복, 18K 커플링을 패키지로 구성하면 최대 50% 이상의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본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롯데하이마트에서는 냉장고, TV, 세탁기 등을 웨딩혼수박람회 특별가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내 인기 전자브랜드의 제품 진열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혼수 전문 매니저의 맞춤 상담으로 혼수장만을 도울 예정이다. 스드메 계약고객은 하이마트 추가 5% 할인권을 추가 증정 받을 수 있으며, 스드메 준비가 끝난 예비부부들도 알뜰한 혼수준비를 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