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폰은 현재 쟁점이 되고 있는 삼성 갤럭시s8, LG G6 출시 전 대박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삼성전자가 다음달 29일 공개예정인 갤럭시s8+ 모델의 모델번호가 공식 페이지를 통해 유출돼 관심을 끌고 있다. 특별한 설명이나 이미지 없이 모델 번호만 게시돼 있어 정확한 의미는 알 수 없는 실정이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G6부터 바뀐 현지화 전략을 적용한다고 전했다. DMB TV 시청이 인기 있는 지역에서 출시되는 제품에는 Difiral TV 기능을 넣었고, 2개 번호를 하나의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듀얼 심 기능도 국가마다 옵션으로 제공했다.

LG G6는 역대 G시리즈 중 최대 용량(3000mAh) 배터리를 탑재한 제품인 G4보다 200mAh 이상 늘어난 배터리를 탑재할 예정 이며 인터넷 이용 기준으로 약 12시간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와 LG전자는 갤럭시노트7 과 LG G5로 한번 실패를 맛 보았기 때문에 이번에 출시 될 갤럭시S8과 LG G6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따라서 9일부터 핫딜폰에서 진행한 갤럭시S8,LG G6 사전예약 대박 혜택이 공개되었으며 내용은 이러하다.
최대 10개월 케이스+필름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제주왕복권 2인 + 렌터카48시간 이용권,각종 24종 사은품을 추첨이 아닌 신청자 전원에게 지급 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사전예약 신청자 성원에 힘입어 감사의 의미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S8,LG G6 공기계 및 삼성 정품 급속 In&Out 배터리팩 10,200mAh,LG 정품 포터블 스피커를 지급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전에 진행했던 노트7,아이폰7 사전예약에서 진행했던 추첨방식을 변경해 신청자 모든 고객을 위한 전원 지급 혜택을 제공해 더욱 투명한 운영방식을 선보이기로 했다" 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핫딜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