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유버스폰은 갤럭시기어S3 프론티어 무료 체험이 가능한 1년 요금지원 및 11만원에 현금완납 구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갤럭시기어S3 프론티어의 출고가가 459,800원인 것을 감안하면 75%이상 할인된 조건이다. KT신규가입 고객 중 KT회선을 사용하고 월 3만원이상 요금사용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가입 후 매월 청구되는 기본료 1만원이 13개월간 지원된다.

또한 KT 회선이 없는 고객은 종전과 동일하게 10개월간 지원된다. 24개월 약정시 이통사지원금 20만원과 대리점지원금 3만원 등 보조금도 지원되며, 가입비와 유심비도 면제된다.

스마트유버스폰 관계자는 “진행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도 소비자들의 반응이 폭발적이어서 수요를 맞추기 위해 갤럭시기어s3 프론티어 재고를 여유 있게 운영중이다”며, “SK통신사 사용자도 KT기어S3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유리한 쪽으로 선택할 수 있다. 최신 스마트기기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위 이벤트 외에도 lte에그 무료체험 이벤트 및 기어s3 프론티어 lte 와 아이폰7 플러스 , 갤럭시s7 엣지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루나s , 갤럭시노트5 등 같이 콜라보로 개통할 경우 무료로 기어s3 프론티어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폰7,아이폰7플러스도 전용앱으로 호환이 가능해져 많은 아이폰유저들에 관심을 받고 있다. 기어s3 프론티어 lte는 스마트폰 없이도 통화나 문자확인 등 여러가지 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