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 수강기념으로 도깨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도깨비 이벤트는 여기스터디에 개설된 과목을 특별할인혜택가로 수강할 수 있는 내용으로 각종 사회복지시설에 취업할 수 있고 사회복지공무원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과정과 경력단절 여성의 직장 재진입으로 가장 적합한 보육교사자격증 취득과정을 할인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여기스터디는 관계자는 “한국 학점은행 최초 기관장, 교수, 직원 3개 분야에서 모두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하는 3관왕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점은행제를 이용하고 평생교육을 영위하는 학습자들에게 감사함을 돌려 드리고자 진행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이어 “교육원에서 운영하는 과정으로는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 청소년지도사2·3급, 건강가정사 등 국가자격증 과정이 있다” 며 “우리나라가 복지시대에 접어들면서 복지관련 국가자격증이 많이 주목 받고 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청소년지도사2·3급자격증 취득과정과 독학사를 통해 빠르게 취득이 가능한 학위과정 또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도깨비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여기스터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