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사장 박정호)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17일부터 14일 간 「T월드 다녀오겠습니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학기 시즌인 2~3월은 청소년 고객 수요가 평소 대비 2배 가까이 늘어나는 것으로 업계에 알려져 있다.

고객은 17일부터 14일 간 T월드 매장에서 상담만 해도 한정판 방탄소년단 피규어와 매일 다른 경품을 추첨 받을 수 있다. 경품은 ▲방탄소년단 피규어 ▲방탄소년단/여자친구 학교 방문 이벤트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SK T1 롤챔스 경기관람권 ▲AI스피커 NUGU 등으로, 매장에서 행운권을 받아 응모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익일 바로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SK텔레콤은 행사 기간 내 실질적인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고객이 매장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면 노트북, UHD TV, 태블릿 등 제조사 경품을 추첨해 제공한다.

키즈폰을 구매하고 싶은 고객에게도 좋은 기회다. SK텔레콤 키즈폰 요금제 ‘쿠키즈워치 요금제(월 8,800원, 부가세포함)’에 가입하면 매월 20%씩 24개월 간 총 42,24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6월말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SK텔레콤은 기존 1년 동안 ‘스마트다이렉트(100MB)’ 인터넷 요금제를 사용한 개인 또는 가족 고객이 ‘Giga라이트(500MB)’, ‘Giga(1GB)’로 전환 가입하면, 12개월 간 매월 최대 5,500원씩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전환 가입 신청은 5월초까지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