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를 맞이하여 메이크업에 서투른 새내기들을 겨냥한 다양한 새내기메이크업 방법이 눈길을 끌고 있다. 새내기메이크업의 첫 걸음은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다. 그러나 메이크업에 익숙하지 않은 새내기들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과도하게 사용하여 두꺼우면서 매끄럽지 못한 피부를 연출하는 경우가 많다.

화려한 화장 기술 없이도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하고 싶은 새내기라면 커버력 좋은 에어쿠션을 이용하여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무리해보자. 브러쉬나 손으로 섬세하게 펴바를 것 없이 내장 되어있는 퍼프를 사용하여 간단하게 두들겨주기만 하면 피부 결점은 가려주면서도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인기 뷰티 유튜버인 조효진은 ‘지속력과 커버력이 괜찮아서 요새 자주 사용한다.’ 고 전하며 낫츠의 크리스탈 CC쿠션을 이용하여 셀기꾼 메이크업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빨리 화장할 수 있으면서 수정 화장도 편하게 할 수 있다.” 며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를 손쉽게 연출하며 많은 구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조효진이 사용한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낫츠의 ‘크리스탈 CC쿠션’은 커버력 좋은 에어쿠션이다. 얇게 발리면서도 모공과 트러블 및 잡티 등의 결점들을 깨끗하게 가려주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선호하는 새내기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서양 장미 꽃수와 6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면서도 은은한 광채를 연출할 수 있어 촉촉하고 생기 있는 물광 피부를 연출하기에 좋은 에어쿠션이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