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청주 서원구 남이면 애견스쿨 ‘보스애견센터(대표 백정한)’는 확장 오픈을 기념해 응모권 추첨 사은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보스애견센터는 응모권을 접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켄넬, 고급사료, 배변판 등을 증정한다는 입장이다. 응모권은 보스애견센터의 애견호텔, 애견카페, 애견셀프목욕 및 애견운동장, 애견유치원 등 견주와 반려견을 위한 동반교육 프로그램을 이용할 때마다 지급한다.

업체는 애견카페 및 애견유치원, 애견호텔 등을 갖춘 종합 애견스쿨이다. 애견호텔은 1인실 및 가족실, 다인실로 구성돼있으며 반려견이 낯선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조성했다. 또, 애견스쿨 ‘보스애견센터’는 급하게 반려견을 맡겨야 하는 견주를 위한 애견유치원도 운영한다. 이밖에 매 끼니 사료를 제공하며, 반려견들이 뛰어놀 수 있는 애견운동장, 잔디운동장이 있다. 위생을 고려해 매일 소독청소를 한다고 밝혔다.

또, 보스애견센터 반려견훈련소 전문훈련사들은 반려견의 안 좋은 습관이나 체중감량에 고민하는 반려견들을 대상으로 1:1 행동클리닉을 실시한다. 또한 애견셀프목욕 프로그램을 진행해, 반려견목욕을 위한 넓은 공간을 상시 이용할 수 있다. 또 보스애견스쿨은 견주를 위한 애견카페도 운영되며, 반려견과 견주를 위한 애견픽업 서비스도 실시한다.

보스애견센터의 백정한 대표는 “동물도 사람과 똑같은 감정을 느끼기에 모든 반려견과 견주를 진심으로 대한다”며 “추천 받아 오는 고객이 많은 만큼 견주와 반려견 모두를 위한 동반체험프로그램을 활성화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응모권 추첨 이벤트는 상시 진행된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보스애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