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갤럭시노트5 가격인하로 화재가 되어 폰의달인에서 공짜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갤럭시노트5는 20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삼성 갤럭시 기어S3 프론티어를 공짜로 지급한다. 갤럭시기어S3의 시중 출고가는 약 46만 원대에 달하는 고가 제품이다. 또한 기어S3 프론티어를 원치 안는 경우 갤럭시 탭 E 8.0 or 갤럭시 탭 A 9.7을 공짜로 지급거나 기본적인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사은품으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샤오비 블랙박스, LG 포켓포토3, 태블릿PC 등이 있다. 갤럭시노트5 말고도 LG V20, 갤럭시노트5, 갤럭시S7, S7엣지도 진행중이다. 또한 폰의달인 관계자 측에 따르면 "폰의달인은 많은 재고를 보유하고 있어, 원하시는 기종과 색상 용량을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폰의달인에서는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 공짜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른 현금완납으로 하여금 할부 없이 최신스마트워치 갤럭시기어S3을 구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KT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인 스마트기기 반값요금 이벤트까지 더하면 통신요금은 5,500원으로 줄어든다.

현재는 갤럭시기어S3 프론티어, LG G5, 아이폰6 현금완납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할부원금없이 공기계를 선물하는 경우가 많아 소비자들에게는 상당한 인기를 끌고있다.

이 밖에도 갤럭시S8, 8 플러스, LG G6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전원 추가혜택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간단한 신청으로 참여되며 추가혜택은 최대 10개월 케이스+필름을 무상으로 지급하며, 제주 항공권 2인 + 렌터카 48시간 이용권, 정품 소니 헤드폰, LG 정품 포터블 스피커, 삼성 정품 급속 배터리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갤럭시S8, S8 플러스, LG G6 공기계, 10만 원 대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더 다양한 정보는 폰의달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