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구매 사이트 '국대폰'에서는 지난 7일 갤럭시S8, S8 플러스, LG G6 사전예약을 진행했다고 16ㅇ일 밝혔다. 사전예약 시 추가혜택을 발을 수 있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다음 달 말 미국 뉴욕에서 차기 스마트폰 '갤럭시S8'을 공개, 갤럭시 노트7(이하 노트7)의 발화로 인해 생긴 '폭탄폰'이라는 오명을 벗겠다'라고 전했다. 삼성전자는 오는 3월29일 미국 뉴욕에서 갤럭시S8 시리즈 언팩(공개) 행사를 가질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공식 출시일은 4월 중순이 될 전망이다.

LG G6은 이번 신제품에서 LG전자는 디스플레이와 함께 '제품 안전성'을 거듭 강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갤럭시S8, S8 플러스, LG G6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사은품을 100% 지급 받을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개월 케이스+필름을 무상으로 지급하며, 제주 항공권 2인 + 렌터카 48시간 이용권, 정품 소니 헤드폰, LG 정품 포터블 스피커, 삼성 정품 급속 배터리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갤럭시S8, S8 플러스, LG G6 공기계, 10만 원 대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국대폰은 기존에 진행했던 갤럭시S7 엣지, 아이폰7 플러스 사전예약에서 300만 원의 사은품을 추첨하여 지급했지만 이번 LG G6, 삼성 갤럭시S8 플러스 사전예약 이벤트는 신청자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도 상품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더 다양한 정보는 국대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