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돼지고기전문점 ‘청춘연가’는 프리미엄 돼지고기를 이용한 삼겹살, 목살 갈매기살 구이와 3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돼지불고기, 햄을 2배로 넣은 사골육수 부대찌개, 3가지 맛으로 다양화된 돼지불고기 등을 결합해 점심과 저녁식사뿐만 아니라 회식과 모임에도 최적화된 메뉴 구성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청춘연가 관계자는 “청춘연가의 모든 메뉴는 고객중심으로 개발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고 푸짐하게 돼지고기 메뉴를 즐길 수 있다”면서 “점심엔 부대찌개, 돼지불고기와 같은 대중적 식사메뉴와 저녁엔 돼지고기 구이류 판매를 통해 여러 가지 매출증진 요소를 갖춰 오픈한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청춘연가는 또한 다양성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듀얼로스터를 개발해 적용하고 있다. 구이메뉴와 끓여먹는 찌개메뉴를 한 상에서 같이 즐기고 싶은 소비자 욕구를 반영해 화구가 두 개인 듀얼로스터를 도입하고 고객의 편의를 돕고 있다.

청춘연가 가맹본부 ㈜SY프랜차이즈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7년 간 수상을 했으며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우수프랜차이즈’ 3년 연속 선정,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장 수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통해 검증된 창업프랜차이즈 본사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