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전문샵 피타짐은 헬스장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피타짐은 6명의 PT전문가들이 1:1 맞춤식 트레이닝을 통해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PT(Personal Training)샵이다. 지난 1월 부천 송내북부역에 문을 연 피타짐은 다양한 회원 맞춤형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필라테스와 PT를 결합하여 건강한 몸매를 가꿔주는 바디프로필과 왜소한 체격의 남성을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바꿔주는 머슬업, 일자목이나 거북목 등 많은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체형교정 등 검증된 실력을 갖춘 전문 트레이너들이 정확한 분석을 통해 맞춤형 트레이닝을 진행한다.

파티짐 관계자는 "단순히 체중만을 줄이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인바디 측정 및 체형분석을 통해 감량이 필요한 부위를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여성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식생활습관의 개선을 병행하여 요요현상이나 영양결핍 등의 부작용 없이 효과적인 체중, 체지방 감소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부천 지역에도 우수 시설을 갖춘 PT전문점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오픈하게 됐다. 자신의 몸에 대한 정확한 진단 없이 무리한 운동을 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으므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피타짐은 송내북부역 인근 송내역 로데오거리에 위치해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