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유니버스의 프렌비타(FRIENVITA)는 프렌비타 피부착착 수분금광 마스크를 비롯해 신제품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에 론칭하는 ‘피부착착 금광마스크3종’은 피부착착 수분금광 마스크와 피부착착 미백금광 마스크, 피부착착 꿀탄력금광 마스크다. 건조함을 느낄 수 있는 겨울 환경으로부터 다가올 봄 황사까지 빠른 피부 회복을 돕도록 순금(24K gold)이 함유돼 고 보습과 탄력 및 영양까지 피부 건강과 미용을 모두를 충족시키고자 했다.

또한 사용된 시트는 거대 문어의 빨판에서 착안한 흡착 석션 원리를 토대로 개발됐으며 피부에 밀착될 때 생기는 에어층을 최대로 제거해 굴곡진 얼굴에 뜨는 현상 없이 착착 감겨 보습과 영양 전달을 높여주고자 제작됐다.

프렌비타는 국내 섬유공학 박사와 화장품 개발팀 등 전문기술 인력이 설립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국내 최초 마스크 원단에 따른 특성과 개발제품의 기능에 맞춰 마스크 시트에 가공 기술력을 적용시켰다.

상품개발팀 김상인 이사는 “자체 R&D 인프라를 통해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합리적이고 과학적인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마스크팩 시장의 어려움 속에서도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상품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토대로 개성 있는 제품을 만들어 더욱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렌비타는 ‘2016 여성소비자가뽑은프리미엄브랜드대상‘ 마스크팩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