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토익학원 부산YBM의 야생토익이 3월토익 및 봄학기 토익대비 ‘한달 속성 야생반’을 오전, 오후, 저녁반 시간대별 모두 개강한다고 20일 밝혔다.

부산토익학원 부산YBM 야생토익의 ‘한달 속성 야생반’은 더욱 짧은 기간에 토익을 빨리 끝내고 싶은 수강생들을 위한 속성반으로써 ‘한달 속성 야생반’은 저녁 반 또한 개설되며, 속성반을 한달 수강한 후 재수강을 하는 수강생들에게 수강료의 약 50%를 할인해주는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YBM야생토익은, 매주 신토익 모의고사 실시, 매일 신토익 비법특강과 무료 인강 제공혜택과 쉬운 기초토익문제부터 실제 기출유형문제까지 나와 있는 토익 자료 9900제도 수강생들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야생토익 전용 스터디룸을 별도로 제공할 예정이며 혼공족을 위한 개인독서실좌석도 선착순으로 수강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야생토익의 김현아 강사는 “이번 한달 속성 야생반은 중요한 출제포인트만을 분석하고 실전문제와 멘토링을 통해 개인의 최대 점수향상을 도와줄 예정이다. 기출분석자료 및 모의고사 10회분 이상을 매달 수강생들에게 제공하는 등 방대한 자료도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김현아 강사는 “두달 완성 반도 있지만 이번 ‘한달 속성 야생반’은 3월 신학기 초반 한 달 내에 토익을 마무리하고 싶어하는 학생들을 위해 ‘한달 속성 야생반’의 강의를 실시할 예정이며 오전이나 오후에 시간을 내지 못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저녁반 또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야생토익’의 김현아 강사는 강사 경력 15년의 베테랑 YBM토토물 공식답변강사로서 ‘모질게 토익 좋은 문제 파트7’의 저자이며 ‘모질게토익’, EBS, EBSe, 시사닷컴 및 에듀박스, 윈글리쉬, 능률교육의 강사로도 활동 중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