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한 아이폰6S, 아이폰SE 모델은 최근 출고가 인하 이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폰의달인에서 아이폰6S, SE 구매 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해당 사은품은 태블릿PC, 블랙박스, 돌체구스토 등의 고가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LG G5는 현금완납 22만 원에 구매할 수 있고, LG V20은 현재 요금제 상관없이 36만원에 구매가능하다.

이 밖에도 폰의달인은 새학기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LG V20을 대상으로 지급하는 사은품은 갤럭시탭 4 10.1, G패드 3을 0원으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갤럭시탭 4 10.1, G패드 3을 0원으로 받을 수 있다. 최근 지원금 인상된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는 할부원금이 20만 원 대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가장 주목되고 있는 갤럭시S8, 8 플러스, LG G6의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전원 추가혜택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간단한 신청으로 참여하며 추가혜택은 최대 10개월 케이스+필름을 무상으로 지급하며, 제주 항공권 2인 + 렌터카 48시간 이용권, 정품 소니 헤드폰, LG 정품 포터블 스피커, 삼성 정품 급속 배터리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갤럭시S8, S8 플러스, LG G6 공기계, 10만 원대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폰의달인은 굿네이버스와 상호 협약하여 수익금의 일부를 불우이웃에게 기부하는 '달빛 프로젝트'를해 진행 중이며, 스마트폰 구매 후 간단한 후기를 남기면 영화관람권 2장에 구매후톡까지 참여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