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방범안전창 윈가드는 스마트 방범안전창 윈가드가 이자페이 서비스로 월 3만원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윈가드는  2016년 8월부터 업계 및 국내 최초로 윈가드 안심케어서비스를 제공했다.

설명에 따르면 윈가드 안심케어서비스는 윈가드를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1년간 무상으로 도난.화재 보험을 가입해 준다. 윈가드가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은 윈가드를 믿고 구매해주신 고객님들의 안전을 최대한 지켜드리기 위한 고민에서 시작됐다.

윈가드의 안심케어서비스가 최초로 기획되었을 때는 무모하다는 비판과 보험사의 상품 신설 등의 문제에 부딪혔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한 결과 윈가드 안심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윈가드 안심케어 서비스의 도난사고의 보장내용은 침입강도 상해(사망,후유장애)시 3천만원, 도난손해(현금.유가증권 등 모든동산), 파손손해(귀금속류, 침입보관시설 파손 등)에 대해 보상해준다. 화재에 대한 보장내용은 실손 보상으로 1천만원까지 가능하다.

윈가드 안심케어 서비스는 도난 보험을 가입하고 싶어도 가입이 쉽지 않고 화재 보험 가입 시 매월 최소 1만원정도의 고정비가 발생 되어야 하는데, 윈가드를 설치하면 윈가드 안심케어 서비스를 1년간 무상으로 가입할 수 있다. 

2017년에도 윈가드는 월 3만원대로 이용이 가능한 이지페이(easy pay) 서비스를 제공한다. 윈가드는 한번 설치하면 10년이상 오래 쓰는 제품이기 때문에 일반방충망처럼 훼손되어 교체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전체적인 비용과 주거침입범죄, 어린이추락사고, 항균 등 기능에 비하면 고가가 아니다. 그러나 초기에 목돈이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부담스러워 망설이는 경우가 많은데 윈가드 이지페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초기에 목돈을 들이지 않고 부담 없이 매월 3만원대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윈가드는 안전한 세상을 꿈 꾼다.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이 증가 되도록 이지페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 윈가드는 다가오는 2월 22일~26일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경향하우징페어’에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가한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