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한 가구 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가 가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퍼시픽하우스는 다양한 가구행사를 꾸준하게 이어왔으며 올 초 매장 리뉴얼을 실시해 신규 브랜드를 입고 하는 등 새 단장을 마친 상태이다. ‘퍼시픽하우스’는 원목가구, 신혼가구, 가죽소파 등 다양한 제품의 행사를 진행 중이며 리클라이너 소파 행사 또한 실시해왔다.

‘퍼시픽하우스’는 해외 브랜드 제품의 경우 직접 직수입 해 고객 공급 단가를 낮추고 있으며 국내외 생산 공장과의 계약을 채결해 직접 생산과 판매를 하는 시스템으로 현재 운영이 되고 있다. 또한 퍼시픽하우스는 22일부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하는 참가비 대신 소비자에게 리클라이너 소파를 이벤트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질 좋은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도록 행사를 계속 진행할 것이다"며 "원목가구와 리클라이너 등 가격 부담이 되던 제품들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어 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퍼시픽하우스’는 인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등과 거리가 인접해 있으며 검바위역, 검암역에서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