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전문 영화연출입시학원 '연우액터스'는 영화연출과 수시합격반 등록 시 첫 달 수강료를 할인해주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는 영화연출과, 영화학과 수시 합격을 목표로 하는 연출전공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목적'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연우액터스 영화연출 입시 정규반은 얼리버드 수강료 할인 혜택을 통해 기존 70만원에서 25만원 할인된 45만원에 입시연출 정규과정 등록이 가능하다.

평일반과 주말반으로 편성돼 있는 입시 정규과정의 강의 시간은 오전반과 저녁반, 주말반으로 이루어져 있다. 수시대비반 모집 대상은 영화연출과, 영화학과 입시를 준비하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 재수생, 고1, 고2 예비입시반 학생 등이다.

연우액터스 영화연출입시학원 수시합격반은 입시연출전문 원장 직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1class 4명의 소수정예 수업을 시행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 결과 2016 입시에서 90% 이상의 합격률을 달성했다. 이번 수강료 할인이벤트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수강료 외에는 추가 비용이 일체 들지 않는다.

연우액터스 영화연출학원 관계자는 "오직 연출 입시만 전문으로 하는 강사진과 소수정예 입시 수업을 통해 효율적인 영화학과 수시 대비가 가능하다."라며 "맞춤 플랜 제공 및 입시전략팀 컨설팅 제공을 통해 영화학과, 영화연출과 입시에 정확한 플랜으로 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수시합격반 수강료 할인 이벤트에 대한 상세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