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26일 양일 간 한국패션센터에서 LG대구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방문 선물 3가지와 함께 추첨 행사 후 당첨 되는 분들의 한 해 통 큰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에선 특히 대구웨딩홀의 골드 타임의 시간도 조기 예약자는 미리 확보할 수 있고 대구예식장은 현장에서 맞춤 상담 및 대관료, 식대 실속 할인이 제공 될 예정이다. 대관료의 경우 12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대구웨딩스튜디오가 아닌 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만 계약하길 희망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실속 스드메 패키지도 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4가지 스드메 구성 패키지 중에 웨딩드레스와 본식 때 받게 되는 메이크업이 포함되어 있는 웨딩 상품은 본식ONLY패키지로 70만원이다. 본식 때가 아닌 대구웨딩샵, 웨딩스튜디오를 한 번에 준비하고 싶다면 촬영 ONLY패키지의 특전으로 턱시도, 드레스 3벌 및 촬영의 메이크업, 20P촬영앨범, DP액자, 미니액자가 포함인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특히 혼수의 업체도 만나게 되는데 예물은 루앤디, 파마에르가 참여하며 계약금 지원부터 시작하여 예물 상담 후에는 진주귀걸이도 증정 받는다. 루앤디 역시 방문한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사은품을  준비했으며 맞춤정장인 예복, 한복의 브랜드도 토, 일 양일 간 만날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 LG혼수가전제품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으며 2017년 예비 신랑, 신부는 300만원~700만원 대까지 총 3가지의 혼수패키지로 냉장고, 세탁기, TV 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으며 " 방문 선물도 증정받길 바란다" 고 말했다. 대규모의 웨딩축제, 2월25일~26일 대구LG웨딩박람회 일정 및 자세한 사항과 초대권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