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스타강사진이 3월 강의를 통해 토플ㆍGRE 단기 고득점 달성 방법을 공개했다.

설명에 따르면 해커스 토플 리스닝 1위 최지욱 강사는 “고득점을 얻기 위해서는 틀린 문제의 이유를 분석하고, 보완하는 과정을 반복해야 한다.”며 “답이 나오는 부분을 놓쳤는지, 출제 포인트를 숙지하지 못했는지, 단어를 몰라서 패러프레이징된 답을 골라내지 못했는지, 오답 유형을 숙지하지 않아서 함정에 빠졌는지 등 틀린 문제의 이유부터 분석하고 자주 틀리는 문제 유형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해커스 GRE Verbal 1위 형성이 강사 역시 “GRE 단기 완성을 위한 첫 걸음은 어휘 정복”이라며 “악명 높은 GRE Verbal 어휘를 정복하기 위해 단어를 동의어로 묶어서 암기하고, 어려운 단어들의 어근을 분석하는 방법으로 공부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해커스는 스타강사진의 전문적인 강의와 함께 단기간 고득점 달성을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도 제공하고 있다. 그 중 토플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주목 받는 강좌는 ‘해커스반’과 ‘점수보장반’이다.

‘해커스반’은 단기 고득점 집중 훈련 코스를 통해 2달 안에 고득점 달성을 책임지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필수 배치고사를 거친 상위권 수준의 수험생들로 구성되며, 스타강사진의 지도 아래 수업과 스터디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해커스반 전용 스터디셀과 개인 사물함을 제공해 수강생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수강료에 2만 원만 추가하면 단어 학습을 돕는 ‘해커스 보카 인강’도 제공해 토플의 기초를 잡을 수 있다.

‘점수보장반’에서는 하루 최소 10시간의 학습을 지원한다. 스타강사진의 강의와 전문 조교군단의 밀착 관리형 스터디로 수강생의 단기 목표 달성을 책임지며, 전용 자습실을 제공해 학습 효율을 높여준다. 목표점수를 달성하지 못할 시에는 무료 재수강도 가능하다.

GRE 강의 역시 영역별(Verbal/Writing/Math) 전문 강사진의 진행으로 명확한 커리큘럼과 고득점 완성 시스템으로 맞춤형 학습을 제공한다. 또한 시험에 빈출되는 문제를 연구해 만든 부교재와 스터디 및 예습/복습 관리로 빠른 점수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이와 더불어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토플/GRE 3월 수강신청 진행 중이다. 수강생은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25일(토) 이전에 등록할 경우에는 ‘토플 리딩 오답 노트’와 ‘토플 배경지식 100선’ 중 한 권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25일(토) 이후 등록하는 첫 수강생은 ‘토플 리딩 오답 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수강생 전원에게 ▲라이팅 첨삭 50% 할인권 ▲해커스 인트로 LC mp3(입문 종합반) ▲해커스 토플 베이직 전 과목 mp3 풀패키지(기본 종합반)를 제공하며 단기간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아울러 GRE 첫 수강생 전원에게는 ‘GRE 적중노트(비매품)’와 ‘토플인강 수강료 50%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진의 강의에 대해 University of Pennsylvania 건축학 석사 합격자 심** 수강생은 “해커스 토플 수업을 듣고 한 달간 GRE 수업을 수강했는데, 첫 시험에서 바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 Stanford University 기계공학 석사 합격자 권** 수강생은 “방대한 Verbal 문제 자료 덕에 논리적인 단어의 관계를 파악해서 정확하게 답을 고르는 능력을 배양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