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웨딩박람회가 오는 2월 25일~26일 웨딩의 거리 골드클래스 빌딩 2층에서 개최한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서는 실속 있는 패키지와 프로모션 그리고 추가 비용을 줄여볼 수 있는 혜택이 준비됐다. 광주웨딩박람회에서는 광주웨딩홀, 혼수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예식장은 대관료/식대 할인, 혼수 상품은 업체별 추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업체 측은 "퀄리티는 높고 비용은 낮은 스드메 패키지를 결혼 예산과 취향에 맞춰 선택을 해보는 동시에 식전 영상 등의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예식의 추억을 남겨볼 수 있는 예식 사진을 지역 인기 웨딩스튜디오들을 두 분의 취향과 원하는 테마에 맞춰 샘플 비교 확인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LG전자도 참여하는 2017광주웨딩박람회는 LG의 가전제품들을 임직원가에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금액대별 사은품과 추가 사은품까지 제공해드리고 있어 LG 혼수 가전을 합리적으로 구매해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박람회에 참여해주시는 분들께는 웨딩다이어리, 청첩장 샘플북을 방문 선물 증정하며 박람회 장에서 계약 시에는 디지털 체중계를, 허니문 패키지를 결정하신 신랑신부에게는 14k 목걸이를 제공한다. 광주결혼박람회의 자세한 일정 정보 및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