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tv 채널에서 토요일 8시에 방송되고 있는 브라이언 강예빈의 좋아요에서 브라이언이 남성 화장품을 소개했다.

설명에 따르면 브라이언이 공개한 남성화장품 세트는 스마트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바쁜 남자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여성 피부보다 2배 많은 피지량과 2배 부족한 수분량, 두꺼운 피부층으로 남성 피부에 맞는 제품이 필요하다. 브라이언이 소개한 제품은 로하셀 ‘올 데이 옴므 스킨케어 세트’다. 해당제품은 토너, 세럼, 비비세럼으로 구성돼 있어 바쁜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준다.

토너는 세안 후 흐트러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방치하기 쉬운 남성 피부를 정돈해주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 보습과 피부 보호, 피부결 정돈, 유수분 밸런스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세안 후 남아있는 노페물과 불필요한 각질을 닦아내 주고, 흐트러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다음에 바르는 기초 제품의 흡수율까지 높여준다.

업체 측은 "세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편안하고 간편하게 바쁜 남성 피부를 케어하는 기능성 멀티 세럼으로 컨디셔빙, 피부미백, 주름개선, 영양공급, 수분충전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복잡한 여러 단계를 줄여 남성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개된 제품은 남성용 올인원 비비로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런 결점 커버로 막 발라도 뭉침과 모공 끼임 걱정이 없는 제품이다. 모공, 잡티 커버가 가능하며 생기부여와 피부 톤 보정으로 깨끗한 피부표현이 연출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로하셀 공식홈페이지 또는 강예빈, 브라이언의 ‘좋아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