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스터디는 정유년 새해 전화영어, 화상영어수업 전문교재 'MAD for 영어회화 Vol. 1'을 출간했다.

설명에 따르면 기존 화상영어, 전화영어사이트들이 대부분 원서 스타일의 교재로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수업하는 것과 달리 'MAD for 영어회화'는 원서와 독학서를 결합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어 화상영어, 전화영어회화 수업 뿐 아니라 혼자서 영어회화를 공부하려는 사람들에게도 유용해 출간되자마자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필리핀/벨리즈/미국전화영어 화상영어 서비스를 12년 동안 제공하고 있는 매드포스터디는 강사 간 경쟁 환경을 구축하여 우수 강사만 채용해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연령과 레벨의 학습자가 수업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갖추고 있고, 자동화된 학습 관리 시스템으로 수강생을 관리해 회원만족도가 높다. 게다가 전화영어 화상영어가격도 인지도 있는 경쟁업체와 비교해 저렴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전화영어, 화상영어수업을 원하는 학습자들의 수강료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매드포스터디 교재 개발 연구진은 "MAD for 영어회화 교재만 학습하더라도 회화책 4~5권, 문법책 1권, 패턴 영어책 1권, 어휘책 3권, 숙어책 1권 정도를 학습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업체는 신간 교재 출간을 기념하여 2월 말까지 전 과정 최대 40% 할인과 신간 교재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