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대비하는 눈부신 신기술의 발전으로 현대사회가 더욱 쾌적하고 효율적인 모습으로 변화하고 있다. 적재적소에 맞는 최적화된 설비 시공을 시작으로 상황을 개선해주는 다양한 고부가 가치의 생산이 이어지면서, 원가절감부터 품질향상까지 시스템 완성도가 향상되고 있다.

진성하이텍은 다양한 용도의 크린룸 시공이 늘어나는 오늘날, 탁월한 기술력과 숙련된 시공실력을 토대로 에너지절감 및 특수환경 공조시스템에 앞장서고 있다.

지속적인 에너지절감장치 및 시스템을 개발하여 국가시책에 대응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일과 확실한 현장진단 및 컨설팅에 기반한 토탈솔루션으로 고객에게 안정감과 신뢰성을 주는 일이 이들의 주된 업무이다.

때문에 창의적인 기술개발을 기반으로 한 에너지절감과 특수환경 공조시스템 구축을 이어나가 기존의 습식 스크러버 대체할 기술로 워터스크린을 이용한 고효율 및 에너지 절감형 공기정화장치 개발에 성공하기도 했다.

 
이는 언제나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한걸음 더 나아간 미래사회에 대비하는 신기술 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았기에 가능한 일이다.

특히 공조용 기구와 고효율LED접목으로 새롭게 개발한 하이브리드 디퓨져조명 기술은 타사와 차별화된 확실한 경쟁력으로 동종업계를 이끌어가고 있다.

그 밖에도 공기정화장치, 고효율 크린룸용 LED조명기구, 공조용 에어필터, 실험 장비 제조를 비롯해 공조장비 및 크린장비까지 크린룸, 항온항습기, 제습기, 공기조화기, 에어필터에 관해서라면 무엇이든 시공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