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소프트(대표 이원영)는 오는3월 20일 부터 중소 SI의 대외 프로젝트 수행 시 개발 및 테스트 단계 중 제니퍼소프트의 APM 제품인 제니퍼에 대한 기간 사용권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제니퍼는 APM 업계 선두로 전 세계 1,200여 고객사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2015년 SW 품질 대상 국무총리상, 2016년 SW 대상인 대통령상을 받았다. 제니퍼는 전산 운영자뿐만 아니라 개발자에게도 유용하다. 개발과정에서부터 운영에 이르기까지 개발 서버 등에 설치하여 서버 오류나 에러를 확인하는 등 다수의 개발 환경에 많은 도움을 주어 개발자의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제니퍼소프트의 신광철 이사는 "선순환적인 업계 생태계 구현을 위하여 '제니퍼’답게 기여할 방법을 고민하다 중소 SI의 대외 프로젝트 수행 시 제니퍼 라이선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대내외 어려운 경제 사정 속에서 중견 SI는 대외 프로젝트 시 예산 절감 압박 및 예산 한정으로 개발 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프로젝트 인력이 개발 기간 내에 불편함 없이 제니퍼 라이선스를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며 "제니퍼가 개발 환경의 개선 및 더 나아가 개발과 운영의 원활한 의사소통과 협업 관계에 도움을 주는 도구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제니퍼소프트에서는 제니퍼가 다른 APM과는 차별화된 개발자들에게도 유용한 기능들을 지원하기 때문에 SI 프로젝트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며 "제니퍼를 사용하면서 얻은 피드백에 귀 기울여, 실제 고객이 필요한 기능이 제품 개발로 이어지도록 하는 개발 선순환 구조를 만들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제니퍼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