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자본금 60억원 규모의 색조화장품 전문기업인 ‘셀레뷰’를 설립했다고 21일 밝혔다. 전문 자회사 설립을 통해 색조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설명에 따르면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에스디생명공학은 셀레뷰를 설립하고 본격적으로 색조화장품 시장에 진출할 방침이다. 기존 마스크팩과 기능성 화장품에 색조화장품 라인까지 갖추면서 에스디생명공학은 종합 화장품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게 됐다. ‘셀레뷰(celebeau)’는 3월 21일 프리 론칭 이후 내달 13일 정식 론칭행사를 개최한다.

셀레뷰는 ‘Celebrity + Beauty’라는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제품에 반영하여 트렌드를 리드하는 다양한 색감과 소장 욕구를 불어 일으키는 전문 색조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을 세우고, 배우 이종석과 패션모델 김용지를 더블캐스팅하여 본격적 여심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배우 이종석을 색조 전문브랜드 모델로 기용하는 등 20~30 여성을 타켓으로 한 다양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의 인지도를 쌓을 예정이다.

또한 4월 론칭행사에 브랜드 모델인 이종석과 김용지를 포함한 물론 국내 유명 연예인들과 인기BJ 및 왕홍(網紅, 중국 파워 블로거), 뷰티 관련 언론인 등을 초대해 색조화장품 시장 진출을 공식 선포할 계획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