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은 처음부터 소규모의 인원을 선발하여 8명 인원제한 및 단계별 교육과 개인별 맞춤 체킹과 이미지/스피치 보이스 트레이닝 및 실전대비 모의면접을 집중적으로 가르치는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또 최종합격 시까지 매 달 다른 내용의 커리큘럼으로 홍승미 대표원장, 성은주 부원장에게 피드백 받으며 개개인의 캐릭터에 맞춰진 트렌드별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크루팩토리는 15년도 스카이팀 최종 합격률 95%, 16년도 75%에 이어 이번 17년도 상반기 아시아나, 에어부산 스튜어디스 및 스튜어드 1차 실무합격자와 임원면접까지 수강들이 다수 합격했다.

대한항공채용, 아시아나항공채용, LCC저비용항공사 취업면접만 전문 스튜어디스학원 크루팩토리는 "16년도에 이어 올 해 대부분의 기업들이 신규노선과 항공기 도입과 확대로 인해 많은 인력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대한항공승무원 리쿠르팅 시기 또한 집중된다"고 하였다.

또한 "객실승무원 채용은 보편적인 기업 기준보다 낮은 지원 자격조건이지만 타 직종에 비하여 인성과 역량을 높게 평가하기 때문에 정량적 평가보다는 정성적 평가의 기준을 두어 스튜어디스의 자질을 평가하기로 알려져 꼼꼼한 준비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