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 도 관광협회가 운영하는 제주여행 오픈마켓 ‘탐나오’는 봄을 맞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월 1일부터 한 달 간 탐나오를 통해 제주 여행을 예약 및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공항에서 소정의 제주 기념품을 선물한다. 별도의 응모와 당첨 과정 없이 기간 내 예약 및 방문고객 모두에게 제공된다.

제주 기념품은 탐나오에서 예약하는 여행상품의 다양성에 따라 달라진다. 숙박만 예약하는 경우와 숙박‧렌트카를 예약하는 경우가 다르고 숙박·렌트카에 관광지까지 예약하는 경우엔 더 큰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제주 농수산물와 같은 특산기념품을 구매하는 경우에도 인정 된다.

선물은 별도의 과정 없이 예약 후 제주공항 1층 제주종합관광안내센터에 방문하면 확인 후 바로 수령 받을 수 있어 간편하다.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탐나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여행객에게 제주여행의 즐거움과 좋은 추억을 안겨드리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탐나오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탐나오는 제주도 항공권, 숙소, 렌트카, 관광지 및 맛집과 특산기념품 등 제주를 찾는 사람의 A부터 Z까지 해결해주는 제주여행 오픈마켓이다.

박재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