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28일 서울 논현동 쿤스트할레에서 ‘셰프컬렉션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개최하고, ‘풀메탈쿨링’으로 보다 좋아진 ‘미세정온기술’과 보다 진화된 차세대 스마트 기능을 대거 탑재한 ‘2017년형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를 소개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 제품 사용성에 관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청해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의 혁신 기능 스토리를 소개했다.

이날 행사는 단순히 ‘2017년형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의 새로운 기능을 알리는 것을 넘어서, 전문가들의 평가와 스토리 전달을 통해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가 기존 냉장고 이상의 기능과 가치를 제공한다는데 초점이 맞춰졌다.

이날 행사에는 삼성 ‘클럽 드 셰프 코리아’의 멤버인 임기학, 강민구 셰프가 ‘미세정온기술’과 ‘푸드 레시피’를 각각 소개했다.

임기학 셰프는 “2017년형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는 요리의 시작인 다양한 재료들을 최고의 신선도로 제공하고 숙성까지 가능하게 한다”며 “800여개의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제공하는 최고의 냉장고”라고 말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냉장고 정리 전문가인 강명진 주부가 ‘푸드 매니지먼트’를, 임유정 소통 전문 스피치 컨설턴트가 ‘패밀리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셰프컬렉션’의 입체적인 질감의 재질이 느껴지는 텍스처드 디자인(Textured Design)과 ‘패밀리허브’의 다양한 사용성을 아트로 연결시킨 신진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이 전시됐다.

실제 해당 작품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허영만 화백의 딸) 허보리 작가를 포함해 하루, 최현주 작가 등 총 3명의 역량 있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박재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