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 전문 셀탑독학기숙학원은 정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셀탑 독학 기숙학원[광혜원]은 남학생(문과, 이과)만을 전문으로 모집하기 때문에 학업에 가장 큰 문제가 될 수 있는 이성교제 및 남녀 학생간의 감정적인 갈등까지도 원천적으로 차단 가능하다. 또한 2인1실의 기숙사 사용으로 많은 학생들과 부딪히지 않으며 쾌적하게 생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1인당 1대의 pc가 사용가능 하여 인터넷 강의 시간표 역시 다른 학생들을 신경 쓰지 않고 짤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다른 학원들 보다 독학 재수 학원으로 빠르게 시작한 편이기 때문에 보다 촘촘하고 체계적인 관리 프로그램들을 가지고 있다. 단순히 인강을 듣고 자습하는 독서실, 인강실 제공의 개념을 넘어서 전문적이고 철저한 학과상담, 그리고 자기 주도 학습 지도 자격증이 있는 학습 매니저들의 지속적인 상담이 이루어진다. 이를 통해 독학으로 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너무 많은 강의들 중 선택 하지 못하고 방황하거나, 공부 방향성을 잡지 못해서 낭비하는 시간이 없도록 관리한다고 설명했다.

학원 측은 "학생들은 성적 향상의 실패의 원인을 개인의 의지가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대부분의 학생들은 주변의 환경이 통제 된다면 의지를 이어나갈 수 있다"며 "독학 기숙학원은 깨워주는 시간에 일어나고 잠드는 패턴, 규칙적인 식사습관, 자습시간 최대 확보, 인터넷이나 핸드폰에게서 강제적으로 멀어지는 것 등등 개인의 의지만으로는 3일 이상 지속하기 힘든 부분을 끝까지 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