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연가가 합리적인 가격에 가성비를 앞세워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를 확보하는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고깃집창업 브랜드 청춘연가는 국내산 프리미엄 돼지고기를 이용한 삼겹살, 목살, 갈매기살 구이와 신선한 재료로 만든 특제소스에 48시간 숙성시킨 3가지맛의 돼지불고기, 진한사골육수에 고급햄을 듬뿍 넣은 부대찌개 등 식사와 회식모임에 걸 맞는 다양한 가성비 높은 메뉴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청춘연가는 국민대표 회식메뉴인 삼겹살구이와 부대찌개, 김치전골 등의 찌개메뉴를 한 상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듀얼 로스터 시스템을 테이블에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업체 측은 "늦은 시간까지 음주를 즐기던 문화가 1차에서 식사와 술자리를 함께 즐기고 일찍 귀가하는 음주문화로 변화하면서 청춘연가와 같은 복합 창업아이템의 이용고객은  늘어날 것"이라며 "청춘연가는 옛 시절의 추억과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친근한 복고풍 컨셉트 매장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SY프랜차이즈 기획팀 김재연 차장은 “현재 창업시장은 과부화돼 수요보다 공급이 많아지고 있다. 이로 인한 자영업자의 폐업율 또한 증가하고 있다”며 “이럴 때 일수록 창업자들은 높은 수익의 기획 아이템 보다는 유행타지 않고 안정적으로 매출이 발생될 수 있는 아이템 선정과 고정비를 절감해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해야 한다”고 말했다.

청춘연가는 예비창업자나 자영업자를 위한 무료 창업컨설팅지원과 창업비용 등 창업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유선문의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