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유학이 KEB하나은행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안심학비 송금제’를 시행한다.

‘안심학비 송금제’는 해커스유학에 위탁한 유학생의 해외교육비를 KEB하나은행 계좌를 이용해 안전하게 송금해주는 시스템이다. 특히 국내 유학원 최초로 KEB하나은행이 직접 보증서를 발행하고, 최대 100만 불까지 보증할 정도로 안전성에 무게를 두고 있다.

해커스유학에서 수속등록을 하면 학비납부 즉시 KEB하나은행 강남역 지점으로부터 안전송금 보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해외교육비는 KEB하나은행의 철통 보안관리로 해외교육기관까지 송금된다. 이외에도 해커스유학에서 수속등록을 하는 유학생은 환전 수수료와 환율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 관계자는 “해외학비 송금 시 금융사기를 당하는 유학생이 종종 발생하고 있다”며 “해커스유학을 이용하는 유학생은 이처럼 불미스러운 일을 겪지 않도록 하기 위해 ‘안심학비 송금제’를 도입했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과 KEB하나은행은 지난달 7일(화) ‘유학사업부문 협력강화’를 위한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내달 ‘해커스 에세이&스피치 콘테스트’와 유학설명회와 같은 유학 관련 행사를 공동 개최하는 등 다양한 협력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해커스유학의 정규유학 · 조기유학 · 어학연수 관련 상담은 전화 및 방문상담뿐 아니라, 카카오 옐로아이디 ‘@해커스유학’을 친구 추가하면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목요일에는 야간상담도 진행한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