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이메디언스(대표 이연우)는 전자파•열 없는 여성용 치아미백 의료기기 프로브라이튼의 출시와공식 판매 돌입에 맞춰 2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프로브라이튼 20% 할인과 마우스피스 1개 추가 제공을 하는 이벤트다. 오는 30일까지 자사쇼핑몰 및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프로브라이튼은 치아미백에 관심이 있는 여성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여성에게 맞춤설계 된 셀프치아미백기 제품이다.

라미네이트나 치아성형 없이 하얗고 깨끗한 치아를 만들 수 있으며 선천적 변색이나 약물에 의한 변색에 도움이 된다. 치아에 접촉하는 시간이 적어 치아와 잇몸 자극도 덜하다.

업체 측은 고출력의 광이 발생가능하고 광섬유를 사용해 열 차단 효과까지 보유하고 있다. 광원 부(전원 부 포함)에서 발생한 고출력의 광을 집광렌즈와 확산렌즈, 광섬유를 이용해 마우스피스로 높은 광량을 전송시켜 미백효과와 안전성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이어 프로브라이튼은 1회 8분씩 하루 2~3번 사용으로 미백효과를 볼 수 있다. 집에서 본인의 시간에 맞게 미백 치료가 가능해져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사람들에게 적합하다고 덧붙였다.

지에이메디언스 이연우 대표는 “여성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치아미백기를 개발하기 위해 4년간 연구개발에 매진한 결과 전자파와 열 없는 치아미백기 프로프라이튼이 나왔다”며 “여성 소비자들과 함께 고민하며 만든 제품인 만큼 감사한 마음을 담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