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화려한 첫방을 치룬 뷰티스카이 시즌2의 코너 ‘파우치배틀’에서 손태영이 있는 뷰티팀을 승리로 이끈 몽디에스 수딩젤이 관심 받았다.

이날, 손태영의 뷰티팀은 20분이라는 촉박한 시간 안에 ‘홍조 피부녀’의 메이크 오버를 맡았다. 화장솜에 수딩젤을 묻혀 열감이 있는 홍조 피부를 진정시키며 메이크업 전 기초케어에 신경을 써 화장이 전혀 밀리지 않는 완벽한 메이크업으로 패널들의 만장일치를 얻어내 승리를 쟁취했다.

설명에 따르면 뷰티스카이2 파우치배틀에서 사용 된 몽디에스 수딩젤은 일반 정제수가 아닌 천연미네랄 함유가 높아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이 되는 해양심층수를 79%함유했으며, 전 성분 EWG그린등급의 저자극 수딩젤로 피부에 수분까지 채워준다.

특히 아기열꽃, 태열, 땀띠, 신생아좁쌀여드름 등 아기 피부 트러블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 몽디에스는 유아로션, 아기크림, 약산성세안제, 바디워시 등의 스킨케어 제품과 임산부치약, 저불소치약, 무불소치약의 덴탈케어, 섬유유연제, 친환경세탁세제, 젖병세정제, 주방세제, 산소계표백제 등의 리빙케어 제품으로 나뉘어져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천연유래성분을 사용해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가족이 사용해도 안전한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을 다하고 있다”라며 말을 전했다.

한편 몽디에스 수딩젤을 비롯해 스킨케어, 덴탈케어, 리빙케어 전 제품은 2017 한국 소비자 1위 수상기념 이벤트로 해당 홈페이지에서 최대 40%로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