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아카데미(광주)는 2017 AUSTRALIA BODY ART FESTIVAL에 참석하기 위해 올해 1월부터 준비한 호주국제바디아트대회를 지난 4월 9~10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호주국제대회에 준비하는 과정은 세계대회 챔피언인 진현용교수 지도아래 바디어드밴스1기생들로 구성되어 국내에선 광주지역 헤어학원 수빈아카데미 수강생 11명만의 유일하게 대회 출전했다.

이번 세계국제대회는 네일아트학원 수빈아카데미에서만 11명의 수강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세계 전문아티스트과의 경쟁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특히 Special Effects 분야에 출전한 신유화(미용고)학생은 18세로 최연소 나이로 3위 수상을 했으며, 심사위원들이 뽑는 종목인 Face Painting에선 광주헤어학원 수강생 최지연(미용고)이 수상해 호주국제대회에서 위상을 높였다. 진현용 교수는 세계대회에 출전하여 챔피언 수상을 3번이나 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메이크업학원 수빈아카데미는 예비아티스트의 꿈을 국내외의 다양한 경험을 쌓아갈 수 있도록 광주지역 미용고 진학 및 헤어학원, 피부학원 등의 차별화된 교육기관을 만들어 국내 각 기관, 및 해외 예술대학에도 입학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진행중에 있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