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오메가3 브랜드 미나미뉴트리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전 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4월 19일부터 5월 19일까지 한 달간 모든 제품을 10~30% 할인가로 선보이며 선물세트는 최대 36%까지 할인을 적용한다. 대표 상품인 ‘모레파 오메가3’ 세트가 36% 할인되며 프리미엄 급 제품인 ‘모레파 플래티넘’ 세트는 2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모레파’ 시리즈는 오메가3 지방산의 성분 중 EPA가 강화된 성인용 제품으로 혈행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 건조한 눈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이 된다. 또한 모레파 플래티넘은 비타민D 1,000IU가 함유돼 뼈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선물로 매년 수요가 높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아울러 임산부를 위한 식물성 오메가3 또한 세트 할인이 적용돼 오메가3의 DHA 성분이 강화된 제품인 ‘모어DHA 맘스비건’ 세트는 33%가 할인된다.

미나미뉴트리션 관계자는 “고객들이 오메가3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보다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할인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메가3는 장기간 복용하는 영양제이기 때문에 저렴하고 양 많은 제품이 선택 기준이 아니라 성분과 함량, 그리고 순도 등이 우수한 제품인지를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나미뉴트리션의 금번 가정의 달 할인이벤트는 자사 홈페이지를 비롯해 오픈마켓, 종합몰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