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벚꽃 시즌인 4월과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오면서 가족과의 나들이,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로 카페테리아형 복합 마사지샵이 알려지고 있다. 카페테리아형 복합 마사지샵이란 전문적인 마사지부터 안마의자, 아로마테라피 등을 각종 음료, 보드게임과 함께 즐기는 곳이다.

신촌데이트코스로 알려진 ‘더 사뿐’ 신촌점은 봄맞이 이벤트로 전 코스 5%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 친구, 연인과의 나들이 중에 꽃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여주면 마사지, 안마의자를 비롯한 전 코스를 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촌마사지샵 ‘더 사뿐’ 신촌점은 "숙련된 전신마사지가 몸에 적당한 자극을 주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피로를 푸는데 도움을 주며, 전신마사지가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간편하게 피로 해소를 느낄 수 있는 안마의자가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다.

또 "정신을 맑게 해주는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신체건강뿐만 아니라 정신건강까지 지킬 수 있다. 만일의 대기시간을 위해 다양한 보드게임과 차를 마시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더 사뿐’ 신촌점은 신촌의 번화가인 현대 유플렉스 사거리 근처에 위치하여 평소 신촌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은 어렵지 않게 찾아 올 수 있으며, 옐로아이디 @더사뿐을 통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