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원 아카데미’는 매년 예술계열 입시의 소용돌이 속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이번 년도 입시에서 서울예술대학교에 상당한 인원이 합격되는 성과를 보여주어 합격노하우에 대한 일문일답을 아트원아카데미 김은하 팀장과 진행했다.

Q. 아트원 아카데미는 어떤 곳인가?

"아트원 아카데미는 종합예술 융합시스템을 갖추고 주도하는 아카데미다. 학생들의 다양한 진로개발과 발전을 돕고자 설립되었으며 실용무용, 현대무용, 연기, 연출, 예술경영 등 다양한 장르에서 학생들의 진로와 진학에 우수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학생이라면 누구나 다닐 수 있고 꿈이 피어나도록 동기가 되려 노력하고 있다."

Q. 아트원 아카데미의 입시 성과를 설명해달라

"매년 입시 결과에 좋은결과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서울예대 입시는 17년, 10명 남짓 뽑는 인원에 4명이 합격했다. 특별한 점은 입시를 치룬 학생들 중 오랜 시간을 투자해 준비를 한 것이 아닌 반년 남짓이라는 단기간의 준비 시간으로 정규대학에 입학한 사실이다."

Q. 아트원 아카데미의 합격 노하우는 무엇인가?

"학생들이 원하는 것을 풀어내는 시스템이다. 다양하게 만들어진 수업은 학생들이 하고 싶은 것에 초점을 맞춰 개설 되었으며, 학생들에게 맞춰진 다양한 강사진을 배치했다. 또한 지속적으로 개인을 관리하는 체계적인 매니저 관리 시스템과 수시로 이루어지는 정밀한 상담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 학생관리가 되고 있다."

"무용프로그램에서는 국내 최초로 도입한 실용무용과 현대무용을 융합한 시스템을 통해 예고, 예대 입시에 매년 성과가 늘어났다. 또한 실용음악, 연기, 영화연출, 예술경영 프로그램도 학생의 성장력을 고민한 프로그램으로 발전되고 있다. 학생이 원하는 것을 찾고, 학생을 우선적으로 위하는 것이 아트원 아카데미의 특별함이었다."

Q. 아트원 아카데미의 앞으로 계획은?

"단시간 내에 성과를 이룰 수 있는 모습이 예고, 예대 입시를 준비하기에 좋고 내년에는 이를 계기로 더 의미 있는 성과를 내는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