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앤탑 PC방이 홈페이지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피씨방 창업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앤탑 PC방은 19일 홈페이지 그랜드 오픈에 맞춰 인텔 7세대 카비레이크 사양을 기본으로 하는 80대 1억 6천만원 ‘창업 안심 패키지’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 지원 상품에는 창업자들의 고사양 옵션 항목이었던 시스템 책상, 노하드 솔루션, 인버터 냉난방기 등 PC방 창업 시 경쟁에 필요하지만 고가여서 망설여졌던 모든 옵션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설명에 따르면 정식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PC방 가맹 사업을 시작한 앤탑 PC방은 인테리어에서도 차별화된 모습을 갖췄다. 거칠고 투박하지만 묵직한 느낌이 일품인 '팩토리 패키지'와 우주와 미래지향적인 인테리어를 지향한 '스페이스 블랙'을 주력 인테리어 모델로 출시하는 한편 이번 창업 패키지에도 포함시켜 소비자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모델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앤탑 PC방 본부장은 "PC방은 창업 시 가장 중요시하는 점포 선정은 물론 인테리어, 시스템 등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 너무 많다. 이번에 당사에서 진행되는 창업 지원 패키지는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PC방 창업 비용 고민을 최소화하고 경쟁 환경 속에서도 안정적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고 전했다.

앤탑 PC방의 ‘창업 안심 패키지’ 지원 프로모션은 4월부터 6월까지 계약 고객을 상대로 진행되며, 앤탑 PC방 홈페이지의 창업 상담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