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공채 일정을 끝으로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는 중반기 대비 집중 클래스를 신설했다고 21일 관계자가 밝혔다. 일반적인 대기업의 공채가 상반기, 하반기로 나누어지는 것에 비해. 승무원채용은 연중 상·중·하반기 3회 정도 실시되는 일정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상반기에는 대형항공사(FSC)인 아시아나항공 채용부터 최근 강세를 보이고 있는 저비용항공사 (LCC항공사)들이 스튜어디스 채용이 줄을 잇고 있어 남은 채용에 대해 지원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대한항공 채용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취업전문 크루팩토리 승무원과외에서는 이번 합격생들의 생생한 후기를 전하고 있어 준비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실무면접 합격소식에 이어 에어부산 최종합격 후기와 아시아나항공 임원면접 후기를 대표홈페이지를 통해서 공개한 바 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 학원 홍승미 대표원장은 “소수정예 승무원학원으로써 현재의 면접 중심의 캐빈크루 공채에 대비하기 위해 인원을 제한하여 개인별 이미지 트레이닝과 스피치 트레이닝, 모의 면접 등 이 교육된다. 또한 교육과 공채를 지원하는 긴 기간 관리가 보장되는 시스템으로 지원자의 개성과 역량을 중시하는 채용 트렌드에 발맞춰 공채시기별 새로운 커리큘럼을 적용한다.” 고 전했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중반기·하반기 집중 클래스를 개설한 크루팩토리는, 16년도 75%에 이어 이번 17년도 상반기에도 최종합격 소식이 추가적으로 전해지고 있다. 중반기·하반기 공채를 대비하여 개인별 스펙체크 및 이미지체크를 통한 합격 가능성 진단 신청은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서울강남점, 인천점)사이트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