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울릉도 한상 도시락과 함께하는 ‘본도시락데이’를 개최한다.

오는 2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까지 파주 평화누리공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운영된다. 버스킹 공연을 준비한 ‘도시락 콘서트’부터 울릉도 한상 낚시, 울릉도 3색 나물 찾기 등 ‘도시락랜드’까지 울릉도의 봄 향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다수 준비하고 있다.

또한, 편안한 분위기에서 울릉도 한상 도시락을 맛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피크닉존’을 운영하고 캠핑 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브랜드 홍보관에서 쿠폰을 교환해주는 ‘도시락 하우스’와 SNS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도시락 포토존’ 등 축제형 프로그램에서 울릉도 도시락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LED 전광판에 울릉도에서 직접 신선한 식재료를 공수해 오는 내용의 울릉도 한상 도시락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본도시락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울릉도 한상 도시락과 함께 재밌는 이벤트와 먹는 즐거움을 만끽하며 봄 소풍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며 “따뜻한 봄 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다양한 공연과 맛있는 음식을 나눠 먹으며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지난 22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첫 번째 울릉도 한상 도시락과 함께하는 ‘본도시락데이‘를 개최한 바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