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에 위치한 창고형매트리스 필크라우드는 스턴스앤포스터,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템퍼페딕등이 전시되어 있으며 스왈로 극장침대를 전시하고 있다

스왈로극장침대 전시기념 이벤트로 필크라우드에서 지정한 170-250만원상당의 매트리스 모델 구매시 전동침대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했다. 또한 구매고객에게 40만원상당의 고급 메모리폼 베개 , 방수커버, 양모양의 스툴의자를 증정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필크라우드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생산한지 3개월미만의 정품포장으로 생산일자, 생산한곳 등 모든 제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입주날자와 이사날짜가 지정된 고객에게는 제조날짜 2개월미만의 미국 즉시 생산제품으로 배송하고 있다.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이 프레임을 선택할 경우 특별할인제도도 시행하고 있어서 필크라우드에 있는 디자이너의 다양한 프레임을 경험할 수 있다.

필크라우드관계자는 직수입과 창고라는 공간을 통해 가격의 거품을 완전히 제거하여 매트리스가격으로 전동침대까지 구입할 수 있는 기획상품을 내놓았다고 밝혔다 전동침대는 독일오킨사의 제품이다. 일산가구단지 , 고양가구단지에 인접한 필크라우드는 작년6월에 오픈하여 이번에 리뉴얼하여 새로운 이름으로 재오픈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