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침대매트리스 직수입업체 유에스베드 하남매장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템퍼매트리스 파운데이션 세트 한정특가 이벤트’를 다음달 말일까지 연장한다. 미국 침대매트리스 직수입업체인 유에스베드는 지난 15일부터 이 이벤트를 실시해 관심을 받았으며 이에 보답하고자 이벤트 기간을 늘린 것이다.

설명에 따를면 이번 행사는 신혼부부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인 템퍼페딕 클라우드 프리마 매트리스 퀸, 킹사이즈와 템퍼 매트리스 파운데이션 세트 구매시 기존할인가에서 15%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며, 시중가 20만원 상당의 고급 템퍼페딕 매트리스 방수커버가 포함된다.

유에스베드 관계자는 "템퍼페딕 매트리스는 템퍼사의 미국내 제조, 판매되는 브랜드이며,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선두주자로 알려져 있다”며 “이 중 클라우드 프리마 제품의 선호도가 가장 높아 파운데이션과 세트구성을 선보이며, 한정특가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돕기 위해 더 다양한 구성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유에스베드는 템퍼페딕, 씰리침대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와 하단파운데이션, 침대프레임, 템퍼 메모리폼베개, 매트리스 방수커버 등을 매장에 진열하여 직접 체험이 가능하도록 하고, 전시장 내 제품별 특징과 설명이 자세히 기재된 브로셔를 비치하여 침대가구 관련 소비자의 궁금증과 고민을 덜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존 진행중인 웨딩 이벤트는 결혼식 청첩장 등이 있으면 템퍼매트리스를 포함한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단품에 대해서도 1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유에스베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