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SB미디어

지난 4월 28일 신제품 런칭 간담회 개최

홈쇼핑 7회 완판의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 호메타(Hormeta)(대표 황성환)가 지난 4월 28일 반포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뷰티에디터들과 취재진이 함께한 신제품 런칭 간담회를 진행했다.

호메타(Hormeta)는 식물학자이며 화학자인 모리스 샤포니(Maurice Chaponnier)에 의해 창립된 이후 60년간 미량원소에 대한 화장품 연구를 지속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설명에 따르면 미량원소는 제품의 성분들이 피부 속까지 깊이 있고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며, 호메타 화장품들은 원료에서 추출한 성분을 이온화해 미량원소 효과를 극대화하기 때문에 다른 제품들보다 높은 흡수율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스위스 정부가 공인한 원료들로 만들어졌다는 인증인 'SWISS COS GUARANTEE'를 획득하는 등 유럽에서 사랑 받는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는 호메타에서 주최한 이번 간담회에서는 여름시즌을 위한 미량원소 신제품 아이 컨투어 포커스 젤(Eye Contour Focus Gel), 얼티밋 마스크 위드 세라마이드(Ultimate Mask With Ceramides) 등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런칭 간담회에서는 호메타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미량원소를 통한 피부변화와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안티에이징 매니지먼트'라는 주제의 강연과 제품 테스트, 프랑스 본사 관계자 질의응답 등이 열려 참석한 많은 뷰티에디터들과 취재진들에게 관심을 얻었다.

호메타의 이번 신제품은 홈쇼핑과 오픈마켓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유명 백화점에 위치한 제휴입점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박재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