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 젠퓨어, '화이트 노즈 마유팩 3-스텝'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젠퓨어가 군 위문공연에 나선 걸그룹 팀에게 현물 기부를 했다.

마케팅 전문기업 피플인스토리에 따르면, 기능성 화장품 기업 젠퓨어가 걸그룹 피터패트의 위문공연에 자사 제품 '화이트 노즈 마유팩 3-스텝'을 현물 기부했다.

젠퓨어 측은 피플인스토리의 패밀리 엔터테인먼트사인 '피터패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피터패트의 군부대 위문공연 소식에 자사 제품인 '화이트 노즈 마유팩 3-스텝'을 현문 기부한 것. 이는 마케팅 컨설팅 기업인 피플인스토리가 뜻있는 기업 제품을 모아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피터패트의 위문공연 시 현물 기부를 통해 조금이나마 국군 장병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자 마련한 캠페인의 일환이다.

젠퓨어의 '화이트 노즈 마유팩 3-스텝'은 말그대로 코 모공을 열고 쌓여 있던 피지를 녹여주는 마유, 허브 에센스를 담은 1st 스텝, 핑크 모찌 코팩으로 블랙헤드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2nd 스텝, 깨끗해진 모공을 그대로 수축시켜주는 포어 타이트닝, 진정시트 기능을 갖고 있는 3rd 스텝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이트 노즈 마유팩 3-스텝'은 블랙헤드, 화이트해드, 모공수축, 피지조절, 피부보습, 피부진정, 미백 기능을 갖고 있다. 젠퓨어 측은 "3단 시스템으로 케어해 모공이 활짝 열리고, 피지가 쏙쏙 빠지고, 모공 진정 작용을 해 일반 인 뿐 아니라 먼지 등에 노출되어 있는 우리의 국군 장병에게도 코 피부를 개선시켜줄 수 있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아 피플인스토리의 패밀리 엔터사 소속 걸그룹 피터패트의 군 위문공연 소식에 현물 기부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특히, '화이트 노즈 마유팩 3-스텝'은 청정 제주산 프리미엄 정제된 마유를 함유했다. 마유는 인체 피부 구조와 흡사한 구조로 이뤄져 피부층 속까지 보습력으로 채워주며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수분을 머금은 듯 탄력있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일 될 수 있다.

한편, 군 위문공연 현물 기부로 훈훈한 감도을 선사한 젠퓨어의 '화이트 노즈 마유팩 3-스텝'은 아트박스 38개 직영점을 비롯해, 약구 체인점 휴베이스팜, 온라인 뷰티스토어 미미박스 등에 입점했다.

최설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